동승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승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승
리뷰15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2
점심으로 찬밥이 많아서 야채 듬뿍 계란볶음밥을 해봤다. 파기름을 살짝 내서, 열심히 썰은 짜투리 채소를 듬뿍 넣어 싹싹 볶다가 계란 스크램블을 하고, 굴소스 소금으로 간을 해서 밥을 투하했다. 잘 섞이도록 삮어서 모자란 간은 소금을 더넣고, 후추 참기름 깨를 넣어 마무리 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