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2
칼국수면과 갖은 야채를 넣어 끓인 칼국수입니다. 칼국수에는 호박과 야채 그리고 파 등을 듬뿍 넣어 끓여야 더 맛있고 국물맛이 제대로 우러납니다. 여기에 바지락살이 듬뿍 들어가니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잘 어울리며 시원한 맛이 제대로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