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Mom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청양Mom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청양Mom
리뷰3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2
감자오이계란샐러드~
오이를 절여서 삶은감자, 계란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요
그릭요거트, 알룰로스, 홀그레인을 적당히 넣고 슥슥~
간단한데 상큼하고 포만감이 좋아요~
더운 여름엔 오이로 여러가지 샐러드를 만들어 드셔보세요~ 👍👍💕
#혈당관리식 #저녁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