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2
유부가 들어간 유부 우동이에요. 아이가 그냥 우동도 잘 먹었는데 유부가 들어가니 자기가 좋아하는거라며 특히 두 좋아하더라구요. 밀가루 면보다 유부가 영양면에서도 좋을 것 같아서 집에서 우동 끓여 줄 때 넣어주려고 냉동 유부도 미리 사놨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