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2
목살 스테이크 입니다. 목살은 퍽퍽 할 것이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엄청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 했어요. 돼지 고기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 있었어요. 그리고 고추장 버터가 위에 올라가 있는데, 이 것이 또 별미예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와인과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