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aba님의 투썸플레이스 두초생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ayaba님의 투썸플레이스 두초생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ayaba
리뷰6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2
일단 ㅎㅎ
맛있어요
두바이 카다이프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바삭해요
두쫀쿠
두바이쫀득쿠키는
별로 달지 않아요
그래서 그냥 저냥 이였는데!
두초생은 달아요!
초코생크림!
초코시트!케이크
바삭하고 달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오 이거는 또 먹고싶은데요
#일반식 #간식

1개(498g)
1,460kcal
투썸플레이스두초생
4.8(리뷰 45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