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비기인더가든 퀴노아바질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비기인더가든 퀴노아바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오늘은.저녁으로 바질 샐러드.먹엇습니다.정말로 맛잇습니다.저는 꼭 한달에 한번은 이거 먹는거 같아요 .
드래싱에 바질 향이진짜 가득하거든요 안에 들오가는 쟈료들도 다 빠짐없이 맛잇습니다 저는 고기보다ㅜ야채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38g)
113kcal
비기인더가든퀴노아바질샐러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