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꼬
리뷰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2
냉장고 파먹기하는날~ 냉장고에 뭐가 있나 찾다가 나온 소세지가 유통기한이 임박했네요~ 남편한테 칼집 부탁했더니 소세지가 너덜너덜해졌네요^^ 기름두른 팬에 소세지, 통마늘 듬뿍 넣고 (통마늘이 킥!) 볶다가 한입크기로 자른 파프리카, 양파, 당근 너어주고 캐찹, 고추가루 등으로 양념 추가하면 끝~~ 밥반찬으로도 좋지만 안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