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mcu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mcu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mcu
리뷰23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2
먼저 파를 채썰어준 뒤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파기름을 내는동안 볼에 계란 2개를 풀어서 준비해둡니다.
파기름이 되면 계란2개푼거를 후라이팬에 붓습니다 익을때까지 스크램블식으로 계속 나무젓가락을 사용해 저어줍니다. 계란이 익으면 밥을 넣고 굴소스약간과 맛소금을 약간 뿌려 볶아줍니다. 후추 살짝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