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거천지야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난거천지야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난거천지야
리뷰60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2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진 밥알 하나하나에 황금빛 계란 코팅이 입혀져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입안 가득 기분 좋게 퍼져요!! 강한 불에서 빠르게 볶아내 은은한 불향이 살아있고, 짭조름한 간이 밥알 사이사이에 균형 있게 배어 있어 뒷맛까지 아주 깔끔하답니다!! 부드러운 계란의 식감과 고슬한 밥의 조화가 환상적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정겨우면서도 풍성한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