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3
롤유부초밥은 간단하게 만들었는데도 생각보다 맛있고 든든했습니다. 유부 특유의 달달짭짤한 맛이 밥이랑 잘 어울렸고, 한입씩 먹기 편해서 계속 손이 갔어요. 재료 많이 안 넣어도 괜찮았고, 깔끔하게 먹기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간단한데도 은근 만족감 있어서 집에서 가볍게 만들어 먹기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