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잉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누잉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누잉
리뷰23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3
기존우유에서 A1 형질은 없애고 A2 형질이 들어가
있는 우유! A2 우유라 맛도 더 풍부~고소한 맛이
더욱 풍부해서 맛조차도 남다르죠~
일반 우유와 비교했을 때 비린맛이 잘 느껴지지 않고
입에서는 풍부한 맛이 잘 느껴져요.
정말 신선한 고급 우유를 먹는다는 느낌이 드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