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7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3
미소라멘을 먹었어요. 구수한 된장 육수가 좋았어요. 고명으로 올라간 돼지고기가 잡내가 나지가 않고 비계부분이 고소하고 감칠맛이 났어요. 된자의 특유의 맛과 돼지 뼈의 육수가 서로 잘 어울려져 느끼한 맛이 없었고 감칠맛이 폭발한 것처럼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