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빠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3
오늘 먹은 빠네는 밀키트라 조리가 간편하고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웠다. 빵이 바삭하면서도 안쪽은 부드러워서 크림소스와 정말 잘 어울렸다. 파스타 면도 쫄깃했고 소스가 진해서 고소한 맛이 계속 났다. 특히 빵을 소스에 찍어 먹는 게 가장 맛있었다. 양도 많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고, 느끼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