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정말 좋았다. 으깬 감자가 촉촉해서 먹기 편했고, 마요네즈와 잘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느껴졌다. 중간중간 들어 있는 오이와 당근의 아삭한 식감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빵이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다. 간단한 반찬이나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음식이었다.
#일반식 #점심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