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3
상하이에서 먹은 계란볶음밥은 한입 먹자마자 불향이 은은하게 살아 있는 고슬고슬한 식감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ㅎ 계란의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밥알 하나하나에 잘 배어 있고, 기름지기보단 깔끔하게 볶아져서 생각보다 훨씬 가볍게 먹기 좋은 스타일! 심플한 메뉴인데도 불맛과 감칠맛 덕분에 계속 손이 가는 느낌이었어요. 탄수화물 비중은 높은 편이지만 비교적 담백하게 즐기기 좋은 볶음밥 메뉴라 다른 중국요리랑 같이 곁들이기에도 딱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