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될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
리뷰169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3
식당 밑반찬으로 나온 빨간 고추장어묵볶음이 아주 맛있네요. 짜거나 맵지 않으면서 어묵의 쫄깃함이 살아 있는 느낌압니다. 집애선 이런 맛이 안 나는데 저의 손맛이 없어 그런가 봅니다. 어묵은 생선살 기반이니 단백질 보충에 도움이 되지만 나트륨이 높고, 튀김 형태라 칼로리·지방 섭취를 고려해 많이 먹지는 않아요 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