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캐쉬원해요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만캐쉬원해요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만캐쉬원해요
리뷰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부산남포동
부원칼국수
줄이짧아서 오늘 먹어봤는데
여름별미 콩국수 맛있어요~
칼국수는 뭐 말안해도~찐!!
추가금 없이 양많이 달라고 미리 이야기하면 곱빼기양으로 줘요
하지만 기본양만으로 충분한집이니다~
콩국수는 기본양도많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