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육회입니다 너무 맛잇습니다 이거 먹고 나면 꼭 치아를 딲곳피슺니다 이유는 모르겟어여 저는 원랴 육회를 먹지 못햇는데ㅜ언제부턴가 윧회가 너무 맛잇어여 참기름이 이 육회의 벌반의 맛을 다하는거 같은데 너무나 맛잇습니다 계속 젓가락이 가는거 같아여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