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잇츠온 꽃맛살 칠리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잇츠온 꽃맛살 칠리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누가 들으면 비웃겟지만서요 ㅋ 그햐서 저녁으로 먹은 칠리샤우 샐러드입니다 안에 게살이 가득 들어가 잇습니다 먀운 살사소스가 많아서 이거 너무 맛잇잖아요 긍데 살사소스가 듬뿍이라 느끼함 없이 이 누구나 즐길수 있는 샐로드가 되었어여 아주 만족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62g)
360kcal
잇츠온꽃맛살 칠리샐러드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