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6481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6481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6481
리뷰19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3
부드러운 번 사이에 들어 있는 새우패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았다. 한입 먹자마자 고소한 튀김 풍미와 새우의 담백한 맛이 잘 어우러졌고, 마요네즈 소스와 양상추가 더해져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다. 자극적으로 맵거나 짜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롯데리아 특유의 익숙하고 편안한 맛이 느껴져 간단한 한 끼나 간식으로 만족스러운 메뉴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