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2
집에서 만들어먹은 콩국수입니다. 두부랑 땅콩잼, 참깨를 믹서에 적당히 물을 넣고 갈아도 국물이 뚝딱 만등어져요. 소면을 삶아넣고 고명은 올린뒤에 소금이나 설탕을 간에 먹으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