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진미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오징어를 잘게 찢어 건조시킨 진미채에요. 부드럽고 촉촉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반찬으로 고추장 양념해서 먹어도 간장 양념해서 먹어도 넘 맛있습니다. 짭짤한 맛이 일품이에요. 100g에 300kcal 정도 되는데 양념하면 더 높아진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