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3
원래는 우삼겹을 사서 숙주랑 쪄서 먹으려고 했는데...마트에 갔다가 차돌박이를 세일해줘서 급하게 바뀐 메뉴 ㅎㅎ 차돌박이는 기름이 많아서 쪄서 먹으면 뒷처리가 번거롭기는 하지만..그래도 맛있기는 하네 ㅋㅋ 숙주랑 버섯 잔뜩 넣어서 쪄먹으면 맛있다 ㅎㅎ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