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자리별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쌍둥자리별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쌍둥자리별
리뷰8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3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들고왔어요.. 소박스안에 토 소포장되있어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버터향도 진하게 나고 산책갈때나 공원에 나갈때 주머니에 쏙 넣어서 다니다가 배고플때 꺼내서 먹으면 당보충도 되니까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과자값이 너무 비싼게 흠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