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찌니님의 노브랜드 능이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u찌니님의 노브랜드 능이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u찌니
리뷰11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3
능이버섯과 여러 약재가 닭백숙에 스며들어서 살짝 까만 육질과 국물이 진하고 맛있습니다. 따끈할 때 국물에 파와 후추를 가미 해서 먹고 고기는 겨자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한가지 음식으로 두가지 맛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은 느낌입니다. ^^dd
#일반식 #점심

1인분(258g)
710kcal
노브랜드능이백숙
4.9(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