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3
비건 탕수육같지 않다고 친구가 하도 칭찬하길래 구매했어요. 고기 잡내 없이 담백하고 식물성 단백질이라 속이 편안하네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니 겉은 진짜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일반 탕수육 부럽지 않아요. 새콤달콤한 소스랑 찰떡이라 가벼운 야식으로 최고입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