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점심밥으로 롯데리아에서 유명한 메뉴인 새우버거를 처음 먹어봤는데 통새우 향이 은근 살아 있어서 기대 이상으로 맛있엇다! 새우패티가 부드럽고 소스가 고소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다
빵도 촉촉한 편이라 전체 조합이 괜찮았고, 가볍게 한 끼 해결하기 딱이었다 또사먹을의향 있음!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