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lliii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llliii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llliii
리뷰94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4
고기 결이 부드러우면서도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올라오는 음식입니다. 적당히 구워 먹으면 겉은 살짝 고소하게 익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어 식감이 좋습니다. 특유의 잡내만 잘 잡혀 있으면 양고기 특유의 깊은 맛이 너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