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27
차돌박이 사다가 집에서 구워먹었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차돌박이만의 기름진 고소한 맛때문에 별다른 것 없니 소금만 콕 찍어서 먹는데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족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