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ip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iip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ip
리뷰4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4
이탈리안 식당에서 양갈비 스테이크를 주문해 먹었어요. 잡내가 없는 대신 간을 세게 해서 조금 짠 느낌이였어요. 미듐으로 주문해서 단면은 선홍빛이 있었고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같이 나온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랑 먹으니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