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4
반찬가게에서 두부조림을 샀다
두부가 큼직하게 잘려있어서 좋았다
양념은 조금 달달했는데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국물도 자작자작해서 숟가락으로 떠 먹으니 너무 맛이 좋았다
살짝 짭짤해서 흰밥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이 좋았다
잘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