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5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4
차돌박이로 점심식사를 맛있게 먹었습니디.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한식집에 가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차돌박이는 기름기가 적당히 박혀 있어저 맛이 고소하고 감칠 맛이 잇어서 좋습니다. 흰쌀밥. 한 숟가락에 차돌박이 한 점이 아주 정갈하고 고급진 식사를 만들어줍니다.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