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986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986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986
리뷰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4
편육은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며,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 잡내 없이 깔끔하게 삶아내어 새우젓이나 쌈장을 살짝 곁들이면 최고의 안주이자 별미가 됩니다. 차갑게 먹어도 편육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있어 자꾸만 손이 가네요. 순대또한 최고의 술 안주로 새우젓이랑 먹으면 일품입니다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