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58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58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58
리뷰17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4
저녁을 대충먹어서 조금 출출하여 오리온 초코파이를 먹었습니다. 1974년부터 시작된 초코파이 한동안 맛이 변한것같은 생각이 들었지만, 오늘먹은 초코파이는 옛날맛 그대로인데요. 출출할때우유와 같이 먹으면 폭신하고 쫀득한 마시멜로가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