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함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온다함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온다함
리뷰27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돈편육을 먹었는데 담백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인상적인 음식이었어요. 비계와 살코기의 균형이 괜찮아 느끼하지 않았고 잡내가 없어서 돼지고기의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새우젓이나 쌈장과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더 살아났고 식감은 탱글하면서 부드러운 편이라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