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4
오이피클이예요. 요즘 오이가격이 쌀때 한꺼번에 만들어놓음 여기저기 쓰임새가 많아서 여름엔 거의 매번 만들어요. 설탕대신 신화당을 쓸때도 있고 식초설탕소금 비율은 취향껏 하고 피클링스파이스나 월계수잎을 넣으면 향도너무좋요..
#일반식 #저녁

1줄기(30g)
5kcal
딜 오이 피클
4.9(리뷰 23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