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어머니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리어머니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리어머니
리뷰1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4
오랜만에 강남역에서 친구 만나가지고 대만음식 먹었습니다
자주 먹지는 않지만 친구가 먹재서 거의 1년만에 먹었습니당
짠건 여전합니다.. 개인적으로 라멘보다 더 느끼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물리거나 그런게 아니라 나름 낫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강남역 가시면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당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