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스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젠스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젠스
리뷰34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4
편육은 잡내 없이 깔끔하게 삶아져 고기의 담백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좋고, 새우젓이나 쌈장에 곁들여 먹으니 감칠맛이 더욱 살아났어요. 느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김치와 함께 먹으면 조화가 훌륭해 계속 손이 가는 음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