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4
새우 패티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느껴져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 않아 식감도 적당했고, 마요네즈 소스와 잘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감칠맛이 있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가볍게 한 끼 먹기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