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913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6913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913
리뷰10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저가 야자를 시작했거덩요 근데 석식 신청을 안해서 어무니께서 유부초밥을 싸주셨슴다 유부 초밥을 저는 딱히 좋아하지 않아요 왜나하면 유부초밥 그 특유의 향기랑 맛이 별로거정요 근데 나이가 드니까 똑 먹기는먹어요 먹고 살아야하는데 어쩌겟어요ㅎㅎ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