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25
오랜만에 주문한 새우버거예요. 양상추와 새우패티, 타르타르소스가 들어간 심플한 구성인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새우살이 두툼한 패티라 부드러웠고 자극적이지 않아 편안하게 먹기 좋았어요. 간단한 조합인데도 맛있었던 믿고 먹는 새우버거였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