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ichiran 이치란 컵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ichiran 이치란 컵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5
점심으로 먹은 이치란 라멘입니다.
일본에서 인스턴트 라멘을 구매해서 사왔습니다.
레시피보다 물을 조금 더 넣어서 끓였습니다.
간이 딱 맞았습니다.
면이 부드럽고 육수는 깊은 맛이었습니다.
숙주를 따로 삶아서 함께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매장에어 먹는것 보다는 덜 맛있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8g)
471kcal
ichiran이치란 컵라멘
5.0(리뷰 22개)
·식단기록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