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242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5
노릇하게 구워진 겉면과 촉촉한 속살의 대비가 훌륭하며 씹을수록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우러납니다 기름기가 과하지 않고 살코기와 지방의 비율이 적절하여 퍽퍽하지 않으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은은한 로즈마리 향이 고기 깊숙이 배어있어 깔끔한 맛을 내며 표면의 시즈닝이 본연의 감칠맛을 확 끌어올려 줍니다 가니시로 나온 구운 양파와 그린빈 방울토마토의 아삭함이 고기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만족스러운 구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