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이가자연면 알리오올리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이가자연면 알리오올리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5
맛이 없을수 없는 알리오올리오에요. 파스타는 늘 고민을 하게 되지만 고민끝에 최종 선택의 끝은 거의 알리오올리오 같아요. 베이컨과 마늘이 듬뿍 들었고 뿌려진 치즈와 은은하고 고소한 향이 확 퍼지는 오일이 넉넉해서 먹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만 간이 살짝 짭쪼름 해서 뒷맛이 좀 남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2.5g)
410kcal
이가자연면알리오올리오
4.9(리뷰 31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