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5
편육은 잘 삶아진 머릿고기 특유의 쫄깃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 최고다 기름기가 쏙 빠져 담백하면서도 씹을수록 은근한 고소함이 베어 나온다. 새우젓을 콕 찍어 먹으면 짭조름한 감칠맛이 육질의 풍미를 한층 돋워주며 깔끔하게 먹을수있다
살이 않찌는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