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 패티의 고소함과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새우 살의 식감이 맛있다. 여기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타르타르소스가 가득 더해져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아삭한 양배추가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완성해 주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