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5
오늘 점심으로는 돼지불고기를 해먹었어요 ㅎㅎ
돼지고기 앞다리살용이 집 냉장고에 있어서 얼른 먹어야 해서 당근, 양파, 파를 많이 넣고 볶아서 먹었네요!
야채가 많이 들어가니 속도 더 든든하고 좋아요 ㅋ
고기도 많이 뻣뻣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