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aba님의 노브랜드 투움바 수제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ayaba님의 노브랜드 투움바 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ayaba
리뷰5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5
투움바 수제비의 맛은?
1. 크림 베이스 + 살짝 매콤
2. 투움바 특유의 느끼함은 있지만,
3. 수제비라서 묘하게 잘 어울림. 그리고 쫄깃쫄깃~!!!
4. 생각보다 수제비 양이 많아서 한 그릇 먹으면 꽤 든든하지만 너무 느끼해 주글 것 같다ㅠㅡㅠ
#일반식 #간식

1인분(205g)
580kcal
노브랜드투움바 수제비
4.8(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