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닠님의 CJ 함흥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베로닠님의 CJ 함흥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베로닠
리뷰10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여름같은 날씨에 비빔냉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면 삶는 시간은 1분10초. 정말 초간단이에요. 찬물에 헹구고 얼음물에 차갑게 한다음 양념 넣고 무치면 끝인데 매콤한게 맛이 좋아요. 상추랑 오이 곁들여서... 왕만두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7g)
555kcal
CJ함흥비빔냉면
4.9(리뷰 16개)
·식단기록101회0